본문 바로가기
게임과 피규어

에픽세븐에서 람을 받았다.

by Lumiere.K 2021. 8. 19.

에픽세븐에서 리제로와 콜라보가 진행된다는 광고를 보고..

게임 설치후 시작

 

그냥 주는 줄 알았는데, 받기가 어려웠다.

7일동안 로그인하면서 레벨도 어느정도 올려야 하는 상황

 

시간을 투자해서 열심히 한 결과..

 

람을 받았다. ㅎㅎ

 

렘은 이벤트로는 못받고, 소환을 해야 얻을 수 있는데, 

결국 렘은 시도하였으나 얻지 못하였다. 

 

 

에밀리아도 소환으로만 가능

렘이 올인하다가 에밀리아도 못 얻었다. ㅎㅎ 

 

람은 열심히 노력하면 이벤트로 얻을 수 있어서.. 

람은 결국 함께 할 수 있었다. ㅎㅎ

 

람도 좋다. ㅎㅎ

 

나름 엄청난 노력으로 받아서 그런지, 맘에 든다. 

 

파티 팀으로 꾸려서 함께 로비에 있는 모습 

람은 티를 마시는 듯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