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책, 영화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 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俺がお嬢様学校に「庶民サンプル」として拉致られた件

by Lumiere.K 2022. 2. 25.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 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俺がお嬢様学校に「庶民サンプル」として拉致られた件

세상과 단절된 귀족 아가씨들만 다니는 기숙사 학교에 서민 생활을 알려주기 위해서 샘플로 납치당한 이야기이다.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 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俺がお嬢様学校に「庶民サンプル」として拉致られた件

캐릭터들은 많이 등장한다. 

하지만 뭔가 그림이 깔끔한 느낌은 아니다. ^^;

 

이런 분위기인데, ^^

뭔가 단순하게 그린 듯 한 느낌 

 

애니속에 등장하는 만화속 캐릭터나, 

게임 캐릭터가 더 이쁘게 그려진 듯 하다. ^^;

뭔가 주객이 전도 된 느낌. 

전속 메이드가 가장 맘에 드는 이상한 상황이 되어버렸다. ㅎㅎ

 

남자가 주인공인 서민 샘플

카쿠라자카 키미토~

오른쪽은 여자주인공 히로인 중 한 명 아리스가와 레이코

히로인 중 칼을 들고 다니는 진료 카렌

 

다른 캐릭터는 모두 패쓰~ ㅎㅎ

 

이 애니가 19금 애니인데, 

내용 자체가 폭력성이 있다거나, 노골적인 성묘사라기보다는...

약간의 노출 장면이 있어서 그런가보다. 

 

예를들면... 

....

 

아무리봐도... 메이드 쿠조 미유키가 가장 맘에든다.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발랄가볍 #교복 #개그 #로맨스 #성인 #하렘 #학교 #소설 원작.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아가씨들의 학교에 서민 등장!! 서민을 동경하는 아가씨들의 깜찍발랄 이야기가 시작된다! “당신은 우리 학

www.laftel.net

 

http://www.ichijinsha.co.jp/special/novel/special/orejyou/

 

一迅社WEB | 一迅社文庫 俺がお嬢様学校に「庶民サンプル」として拉致られた件

 

www.ichijinsha.co.j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