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기

가정식 부챗살 스테이크 - 미도인 종로

by Lumiere.K 2020. 8. 17.

가정식 부챗살 스테이크 - 미도인 종로

며칠전에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돌아왔었다.

뭔가 아쉬운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이번엔 지나가다가 기다리는 사람이 없어서 바로 들어갔다. ^^

 

역시....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 곳은 다르구나.

꽤 괜찮았다. ㅎㅎ 

이번에 먹은 것은 가정식 부챗살 스테이크였는데, 

기회가되면 다른 메뉴들도 먹어야겠다. ㅎㅎ

그런데 사람이 없을 때가 별로 없을 것 같은 불안감 ㅎㅎ

 

 

 

네이버 지도

미도인 종로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