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책, 영화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ありふれた職業で世界最強 )

by Lumiere.K 2020. 9. 12.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ありふれた職業で世界最強 )

wavve에서 포스터만 보고 끝까지 본 애니메이션

(물론 위 포스터는 아니다. ^^)  

 

별 기대 없이 봤었고, 초반에 조금 지루하긴 했는데... 후반부에 들어가니 볼만했다. 

초반에는 주인공이 강해지는 과정(?)이 너무 중심이었다. 

사실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기를 바랐는데, 

그러다가 후반 8화인가? 9화인가?부터 볼만해지는 내용이었다. 

물론 먼치킨물로 주인공이 너무 강하긴 하지만... 

홈페이지는 여기: https://arifureta.com/

 

ありふれた職業で世界最強

―“最強”の系譜はここから始まる

arifureta.com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ありふれた職業で世界最強 )

주인공 나구모 하지메는 반 친구들과 함께 이세계로 소환되었다. 

그곳에서 친구의 배신으로 죽을 위기에서 살아나면서 흡혈귀인 유에를 비롯한 다양한 동료들을 만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다. 

그런데... 19세 이상인 이유는 조금...  

 

홈페이지에서 캡처한 등장 인물

등장 인물들 중 주인공 이외의 인물 비중이 너무 적다. ㅠㅠ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ありふれた職業で世界最強 )

엔딩 노래는 어디서 들어본 것 같기도하고, 괜찮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