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기

큐브스테이크덮밥 - 도쿄스테이크

by Lumiere.K 2020. 7. 16.

밖에서 사진 보고 먹으려고 했던 것은 부챗살 스테이크덮밥이었다. 

하지만 주문을 했더니 오래 걸린다고 큐브스테이크덮밥으로 해달라고 해서, 바꾸었다.

(사실 기다려도 괜찮긴한데...)

조금 아쉽긴하지만, 뭐 그렇게까지 꼭 부챗살을 먹어야 겠다는 것은 아니라서...

 

큐브도 괜찮았다.

고기도 양념 맛도 괜찮았다. 만약 조금 맛이 없었으면 많이 아쉬웠을 것 같았는데... 

 

다음에는 시간 걸려도 괜찮으니, 부챗살로 주문해봐야겠다. ㅎㅎ 

 

 

 

 

네이버 지도

도쿄스테이크 명동점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