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책, 영화

알래스카를 찾아서 (루킹 포 알래스카 Looking For Alaska)

by Lumiere.K 2021. 3. 30.

알래스카를 찾아서 (루킹 포 알래스카 Looking For Alaska)

웨이브에서 볼 수 서양 드라마 루캉 포 알래스카

원작 소설이 있는 드라마인데, 

내가 너무 오랫만에 서양 드라마를 본 것인지, 적응하기 쉽지 않았다.

고등학생 기숙사가 배경인데, 음... 나름 개방적이고 신세대 적인 사고를 갖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부족한가보다. ㅎㅎ 

너무 자유분방한? 장면이 많아 고등학생 기숙사인지 대학생 기숙사인지 모르겠다. 

 

주인공 알래스카와 친구들 이야기인데, 

포스터에 있는 등장인물이 알래스카의 친구들이다. 

 

대학생 남자친구가 있는 알래스카, 

왼쪽부터

알래스카에게 첫눈에 반한 전학생 마일스(별명 퍼지)

합리적인 판단을 하는 타쿠미 

신분(인종과 부)을 초월하는 사랑을 하는 칩(별명 대령)

 

청소년의 사랑과 고민 그리고 성장을 그리는 드라마일텐데, 내가 보기에는 쉽지 않았다. ^^;

 

주인공 알래스카는 너무 자기 중심적이고(어장 관리도 하는 듯) 가끔 짱나고, 

남자 주인공인 마일스는 너무 왔다갔다한다. 

맘에 드는 캐릭터는 타쿠미와 마일스와 잠깐 사귀는 라라

 

뭐.. 재미 요소는 개인마다 다르니... 

나에게는 조금 부담스러운 드라마였다.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반응형

댓글